슈퍼스타K3 최종우승!! 울랄라 세션
- 2012.09.03
- 에디터 : 호텔업
슈퍼스타K3 최종우승!! 울랄라 세션
“Mnet 슈퍼스타K3”의 울랄라 세션이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1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결승전에서 TOP2인 버스커버스커와 울랄라 세션이 각각 자율 곡, 신곡으로 두 번의 무대를 꾸미며 최종 승부를 겨뤘다. 우승발표 후 울랄라 세션 맴버들은 서로 얼싸안고 기쁨을 나눴다. 울랄라 세션은 현금 3억과 함께 신곡 ‘너와 함께’로 뮤직비디오와 음반을 제작하는 특전 등 총 5억 원의 상금과 상품 등을 받았다.
영화 ‘완득이’가 새 영화들이 대거 개봉했음에도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달 20일에 개봉했음에도 5주차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2위는 신들의전쟁 3위는 머니볼 4위는 너는팻에 올랐다. ‘완득이’는 비수기를 극복하고 400만 관객 점령을 앞두고 있다. 자극적 요소 없이 자연스럽게 터져 나오는 웃음과 감동을 안기는 ‘완득이’는 상반기 730만 명을 동원한 흥행작 ‘써니’를 잇는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민방위 훈련을 참관하던 박원순 서울시장이 60대 여성에게 폭행당했다.
지난 15일 서울시청청사에서 인명 구호장비 시연을 보고 있던 박 시장에게 다가가 “빨갱이 사퇴하라”고 외치며 박 시장의 목덜미를 때렸다. 이 여성은 정신과 치료를 받은 전력이 있으면 조만간 치료감호소에 유치할 예정이다. 이 여성은 또 지난 8월에도 민주당 정동영 의원에게 다가가 욕설을 퍼부으며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 |
안철수식 기부? 순수한 기부? |
안철수 교수는 14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안철수 연구소의 주식 절반을 사회환원 하기로 밝혔다.
전 직원에게 보낸 이 메일 전문에서 안 교수의 연구소 지분은 모두 37.1%이다. 이 가운데 사회환원 하기로 한 주식 재산을 금액으로 따지면 1,500억 원 규모이다. 안 교수는 “오래전부터 생각해 온 것을 실천한다는 것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라고 했지만, 정치권에선 이를 ‘안철수식 정치’를 위한 출사표로 해석하고 있다.
SK압수수색 ‘비자금 의혹’
8일 오전 서울중앙지검 특수 1부가 서울 종로구 서린동에 있는 SK그룹 사옥을 압수수색 했다.
서울중앙지검은 SK그룹 상무 출신 김 모씨가 대표로 있는 창업 투자사 베넥스인베스스먼트에 SK그룹 계열사들이 약 2천800억 원을 투자하는 과정에서 투자금 일부가 총수 일가로 빼돌린 정황을 포착, 이날 새벽 SK그룹 계열사 사무실에 들어가 회계장부와 금융 거래 자료 등을 압수수색 했다. 압수수색이 들어가자 SK그룹 주들의 주가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웃자고 한 말에 죽자고 대응
개그맨 최효종을 강용석 의원이 국회의원에 대한 집단 모욕죄로 서울남부지검에 형사 고소했다.
개그콘서트 “사마귀 유치원”에서 최효종은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서는 “집권여당 수뇌부와 친해져서 집권여당의 공천을 받아 여당의 텃밭에서 출마하면 되는데 출마할 때도 공탁금 2억만 들고 선관위로 찾아가면 돼요” 라고 말해 국회의원을 모욕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쫄지마 운동이 일어나 변함없이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개그맨을 바라는 댓글로 응원하고 있다.
MB와 김정일이 키스를? 베네통 광고 논란
베네통이 ‘언헤이트’ 캠페인으로 만든 키스하는 사진 시리즈를 공개해 거센 반발을 사고 있다.
이 사진은 불편한 관계의 정치·종교 지도자 간의 입맞춤이 화해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며 관용과 사랑을 목표로 제작됐다는 설명이다. 오바마 미 대통령과 후진타오 중국주석, 이명박 대통령과 김정일 북한 국방위원장 등 광고를 내보냈다. 베네통은 이전에도 에이즈 환자가 죽어가는 모습이나 신부와 수녀가 키스하는 장면 등 파격적인 광고로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김정일 사망 루머에 주가도 흔들
증권가에서 퍼져나 온 김정일 사망설과 관련해 정부는 특이 동향이 파악된 게 없다고 밝혔다.
정부의 한 정보 당국자는 “김정일 위원장은 어제도 공식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증권가의 사망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김정일 위원장 사망했다는 소문이 퍼져 주가가 하락하고 환율이 오르는 등 소동이 일어났다. 김정일 사망 관련 루머는 지난 2010년 11월 북한의 연평도 도발 당시 싱가포르발 기사에서 한 차례 보도된 바 있다.
제주도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뉴세븐원더스’ 재단은 12일 제주도를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했다.
제주도는 180만 년 전부터 1000년 전까지 화산활동으로 형성된 섬으로, 화산지형이 원형 그대로 잘 보존돼 있으며 그동안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세계자연유산 등으로 한라산, 성산일출봉, 용머리가 선정되었다. 이번 선정으로 다목적 고급 관광지로 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국내외 관광객 증가와 막대한 경제적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호텔야자’ 안양1호점 룸쇼 대박!
㈜야놀자가 만든 프랜차이즈 “호텔야자”가 11월 14일 안양1호점 오픈 기념 룸쇼를 개최했다.
이번 룸 쇼에서는 객실별 인테리어와 사용하는 비품 등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으며 이벤트와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된다. ‘호텔야자’는 누구나 쉽게 창업하고 운영할 수 있게 한 프랜차이즈 모텔이다. 전문인테리어디자이너와 운영실무자, 마케팅전문가 등이 시공에서부터 마케팅까지 진행되며, ‘호텔야자’는 현재 안양1호점을 포함 신림1호점, 수원매산1호점, 천안성정1호점이 운영 중이다.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모텔, 호텔업, 야놀자, 호텔야자)
< 저작권자 ⓒ 호텔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