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MRO, 숙박업소 위한 삼성전자 가전제품 특가 개시>

야놀자M&D, ‘야놀자 통합발주센터(MRO)’ 고객을 위한 삼성전자 가전제품 특별가 공급 개시

 

(주)야놀자M&D, ‘야놀자 통합발주센터(MRO)’ 고객을 위한 삼성전자 가전제품 특별가 공급 개시

야놀자의 멤버사인 야놀자M&D’에서 숙박업주의 운영비용 부담을 완화시켜 드리기 위해 삼성전자와 협업해 객실용 가전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야놀자M&D는 숙박업주를 위한 쇼핑몰인 야놀자 통합발주센터에서 야놀자 제휴점을 포함한 숙박업소 사장님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해왔다.

이번 특별할인 행사에서 야놀자 통합발주센터는 삼성가전 전용 추가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 통합발주센터에서 단독으로 제공해오던 할인 가격에 쿠폰 할인을 추가 제공해 숙박업주의 구매 부담을 대폭 낮췄다.

행사 상품은 객실에 필수적인 가전제품인 벽걸이TV, 벽걸이 에어컨부터 에어드레서, 전자레인지, 공기청정기와 같이 프리미엄 객실을 위한 가전제품까지 다양하다. 모든 상품은 삼성전자 본사 물류센터 및 전문 기사를 통해 배송과 설치가 진행된다.

야놀자M&D 관계자는 앞으로도 숙박업주 분들과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량 견적 문의는 통합발주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숙박업주의 운영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이므로 상품 주문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야놀자 통합발주센터(https://www.yanoljamr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호텔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