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제휴점 금융혜택제공 위한 제휴 및 금융서비스 게시

숙박업주들의 최초 금융서비스 출시

㈜야놀자M&D야놀자제휴점금융혜택제공 위한 제휴 및 금융서비스 개시

 

 

 

야놀자의 자회사인 야놀자M&D 초도오픈/리모델링/대량발주 필요성을 느끼지만 몫돈이 필요한 숙박업주들의 부담을 완화시켜 드리기 위해 업계 최초로 금융서비스(추가대출,렌탈) 출시했다.

야놀자M&D 야놀자 제휴점 회원을 위해, BNK금융(부산,경남은행) 지주사인 캐피탈  KT커머스(KT렌탈) 협업제휴하여, 야놀자 제휴점 전용 금융 상품을 만들어왔다.

구매전용사이트인, 야놀자통합발주센터에 대한 제휴점 회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며, 매출 또한 급상승 중에 있고, 이에 보답하고자, 현재 업계에는 없는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제휴점의 시설개선 비용부담을 현저하게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서비스를 위해  2021 6 2일에는 KT커머스 MOU체결을 진행 하였으며, BNK금융 캐피탈과는 2021 6 30 업무약정서 체결하였다.

또한, BNK금융 캐피탈 경우 기존대출이 있는 야놀자제휴점에 대해서, 담보없이 야놀자M&D 추천서 신용만으로 추가대출(500만원~1억원) 진행하여, 사업장에 필요한 가전/가구/공조시설/매트리스/린넨/비품 등을 공급받아 활용할 있게 되었다.

아울러, 12개월간 상환하는 조건으로 3개월의 거치기간도 별도 제공하여 초기부담을 줄여준다는 내용이다.

 

그리고, KT렌탈은 소유권 이전 설정을 전제로 하여, 렌탈기간 (24개월 or 36개월) 완납 소유권이 업주에게 이전되는 할부형 렌탈 진행할 있게 된다.

야놀자 광고 제휴점인 서울 강북의 **모텔 A사장님은 여름을 맞아 객실 에어컨설비를 새로이 하는데,  투자부담으로 2년간 미뤄오던 해당 금융서비스를 접하고, 신청,활용하여 단기

  지출의 부담을 덜게 되어, 추가로 침대매트리스와 타올과 린넨 그리고 특실에 대형TV 교체할 예정이라며 , 이에 A사장님  요즘은 객실 트랜드가 많이 바뀌어 어느 업체든 본인과 비슷한 고민들을 하고 있을 것이다.

 이런 금융서비스가 업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 라며 추천하였다.

이에 오픈 직전에 몫돈지출의 부담을 가지고 있던 제휴점 업주들은 오픈일정에 맞추어 서비스에 필요한 준비를 차질없이 진행할 있게되어, 사업장에 직접적인 도움을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해당 금융서비스는 숙박업종 대상으로는 새로운 시도로 많은 제휴숙박업주 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야놀자M&D 제휴점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폭넓은 B2B역영의 플랫폼으로 한발 다가서는 모양새이다.

#야놀자 #야놀자유통 #금융서비스 #대량발주 #BNK금융캐피탈 #부산은행 #경남은행 #KT커머스 #KT렌탈 #숙박업대출

 


< 저작권자 ⓒ 호텔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