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번 당일 코스> 9월에 떠나라!
- 2012.09.03
- 에디터 : 호텔업
당일로 즐기는 서해바다, 무의도 여행
잠진도 선착장에서 배로 10분거리에 위치한 무의도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무의도 여행
▶ 먹거리
무의도는 해산물 천국이다.
섬의 입구부터 바다 느낌이 물씬나는 횟집과 조개구이집이 곳곳에 위치해 있어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기에 좋다. 또한 섬 내에 관광지인 하나개 해수욕장과 실미유원지 등 여러곳에 취사가 가능해 직접 먹거리를 준비해 해변에서의 만찬을 즐기는 것도 좋다.
▶ 즐길거리
하나개해변 - 서해안에서는 드물게 1km가 넘게 펼쳐져 있는 백사장이 일품인 하나개 해변은 곱고 깨끗한 모래와 경사가 완만한 백사장 덕에 아이들이 놀기 좋은 장소로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찾으면 좋을 장소이다.
호룡곡산산림욕장 - 해발 245.7M의 호룡곡산은 서해의 알프스라 칭할만큼 고래바위, 마당바위, 부처바위등 기암괴석이 즐비하고 능선에서 내려다보는 서해전경이 아름다우며, 섬서쪽 중앙에 하나개란 좋은 해수욕장이 함께 있어 산행지로도 좋다.
▶ 볼거리
천국의 계단세트장 -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천국의 계단 촬영지로 하나개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객이 많이 찾고 촬영당시 세트장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 드라마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칼잡
이오수정세트장 - 드라마에서 볼 수 있던 장소의 모습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고 바로앞에 펼쳐지는 하나개해수욕장의 경치가 일품이다.
▶ 찾아가는 길
서울 방화대교(강변북로,88도로) - 공항고속도로 - 용유,무의 진입로(신불IC 지나서 약 1km이내에 있음) - 잠진도선착장 - 카페리(소요시간 4분) - 무의도(첫마을에 펜션이 있으며 약 5분 거리에 있음)
< 저작권자 ⓒ 호텔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