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16주년 기념 제휴 숙박업주 대상 야놀자통합발주센터 할인쿠폰 증정

야놀자 창립 16주년 맞이 이벤트

3.2.부터 ‘야놀자16주년 기념 제휴 숙박업주 대상 야놀자통합발주센터 할인쿠폰’ 증정


야놀자의 자회사인 야놀자유통야놀자 창립 16주년 기념으로 통합발주센터에 가입 된 모든 숙박업주 회원에게 사업에 필요한 비품을 3월 중 최대 8만 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야놀자유통은 야놀자 제휴점 회원을 위해, 양질의 상품을 최대한 저렴하게 공급하는 통합발주센터를 운영중에 있다.

 

통합발주센터에 대한 제휴점 회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며, 매출 또한 급상승 중에 있고, 회사보다는 최대한의 혜택을 회원에게 제공 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이번 공급하고 있는 16주년 기념 쿠폰150,000원 할인(30만원 이상 구매 시)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일괄지급 하였고, 이 후 신규가입자 에게도 지급된다. 314일 까지 할인혜택을 받고 구매를 한 회원에게는 230,000원 할인(18만원 이상 구매 시) 쿠폰을 추가 지급하여, 그 혜택을 높여 통합발주센터에 대한 관심도 높일 예정이다.

 

또한, 1~3 구매액이 500 이상인 제휴점 회원에게는 추첨하여 TV,업소용청소기,전자레인지, 위드모먼트 헤어제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야놀자유통 이성진 대표는 야놀자 플랫폼을 이용하는 제휴점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해당 혜택을 주저없이 결정하였고, 앞으로 통합발주센터의 공급단가를 낮추고 상품의 질을 올리는데 초점을 맞추어 더 많은 혜택으로 다가가 제휴점 회원에게 도움이 되도록 한다는 목적을 향하고 있다.

 

특히 숙박업과 관련 된 비품만을 특화시킬 뿐 아니라, 모든 사업장에 필요한 사무용품,공구, B2B 가전제품, 도어락 카드키 등도 입점하고, 사업장 토탈 MRO솔루션을 구축/확장중에 있고, 현재 통합발주센터에 등록된 상품수도 55,000여가지에 달한다.

 

야놀자 제휴점에서 필요한 모든 소모성자재를 원클릭으로 통합발주센터에서 준비할 수 있도록 지속 확장 하고 회원의 편의성도 극대화 하는 중에 있어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야놀자 #야놀자유통 #통합발주센터 #제휴점 #쿠폰

 


< 저작권자 ⓒ 호텔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