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수능 수험생 위한 이벤트 진행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 본인 1명 무료
- 2018.11.16
- 에디터 : 김영학
메종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자료: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 수능 수업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11우러 15일부터 30일까지 3인 이상 런치 또는 디너 이용 시 수험생 본인 1명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2018년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3인 이상 디너 이용 시 수험생 본인 40% 할인을 제공하고, 삼다정 이용 수험생에게 아티제 마카롱 2개 세트 또는 백미당 아이스크림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도 내 수험생이 서울 대학 시험 응시 시 편안히 머물 수 있도록 서울 지역 5개 호텔의 객실을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험생 특별 할인 요금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함께 글래드 호텔이 운영하는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을지로까지 서울 주요 지역 및 지하철 역세권에 위치한 다양한 호텔에서 편안하게 수험 준비를 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팀 관계자는 “1년 동안 고생한 보람의 결실을 맺은 수험생에게 뷔페 레스토랑 할인 및 디저트 선물, 객실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글래드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호텔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