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 불륜 노린 협박 사건
- 2012.09.04
- 에디터 : 호텔업
모텔 불륜 노린 협박 사건
모텔에서 나오는 현장을 목격하고 불륜사실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해 40대 주부에게 금품을 챙긴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 조사 결과 서울 화곡동의 한 모텔에서 피해자가 차를 몰고 나오는 것을 보고 뒤따라가 자택위치를 알아냈던 것, 그 후 “모텔에 남자와 들어가는 모습을 찍어놨다”고 협박한 것으로 드러나
사장님~ 모텔 주변 기웃거리는 수상한 자 있으면 수시로 쫓아주세요.
서울, 인천 모텔 화재
인천 한 모텔 공사현장 1층에서 용접 부주의로 인한 불이나 통로를 태웠다. 이 불로 200만원의 재산피해를 입어… 또, 이튿날 서울 역삼동 한 모텔에서 불이 나서 소방서 추산 550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났다. 이 불로 객실 안에 가구와 가전제품이 불에 탔으며 투숙객 40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져…
사장님~ 영업 중이거나 공사 중이거나 언제나 불 조심
아파트 ‘코앞’ 무인텔 조성, 주민 반발
광주 서구 모 아파트 앞에 객실 수 69개(층수 6층) 규모의 무인텔이 건립 중이다. 놀랍게도 바로 앞 아파트와 거리는 불과 10m에도 못미치며, 더욱이 무인텔 출입구와 아파트의 정문이 인접해 있고 유리창도 서로 마주보고 있는 것, 이에 구청관계자는 일대가 상업지구여서 건축 허가에는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사장님~ 주민들이 처음에는 원룸인줄 알고 가만히 있었다지요?
천장에서 100kg 구조물 떨어져
제주시 모 관광호텔 천장서 조명 인테리어 구조물이 떨어져 고객이 중상을 입는 사고가 벌어졌다. 관광호텔 1층 입구에 앉아 있던 정모(53 여)씨가 천장에서 설치된 100kg의 구조물이 떨어지면서 목부위를 다쳤다. 정씨는 목 골절로 하반신 마비증상을 보이고 있으며, 업주 및 관리자를 상대로 사고경위를 조사 중이다.
사장님~ 모텔 프런트도 천장에 구조물이나 조명을 조심하자고요.
누드 스파 호텔 등장
영국 최초의 누드 호텔이 등장해 화제다. 영국 버밍업에서 최초로 고급 누드 스파 호텔이 문을 열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7개의 객실과 아로마 치료실 등의 시설과 8명의 직원도 옷을 벗고 근무한다. 누드 호텔은 조용하고 청결해 한번 방문했던 고객은 재방문 할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나…
사장님~ 국내에도 도입이 시급합니다.
재생 매트리스 줄지 않아
재생 매트리스가 공중파를 타고 전국방방곡곡에 알려진 지도 10년이 되어간다. 하지만, 아직까지 스프링을 재생해서 쓰는 업체는 줄지 않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심지어 방송프로그램에서 문제 삼았던 업체가 아직도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는 것, 비양심적인 업체 관계자에 그 피해는 숙박업주에게 돌아가…
사장님~ 숙박업계에도 재생업체가 일부 진출해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모텔비까지 주는 클럽 ‘짝짓기 파티’
서울 홍대 인근 한 클럽에서 진행 예정 중인 ‘짝짓기 파티’ 포스터가 논란이다. 선정적인 ‘19금 이벤트’로 그림에는 남녀 성관계를 묘사한 그림까지 노골적으로 포함됐으며, 짝짓기에 성공하면 모텔비와 양주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벌써 이 이벤트는 지난 3월에도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사장님~ 모텔비까지 지원해주는 별 이벤트가 다 있네요.
모텔 덕에 객실은 많지만 서비스는 의문
대구시는 육상대회 때 약 2만 3천여 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관광객들이 묵을 수 있는 시설은 사실상 모텔이 유일한데, 대구시 1천 개가 넘는 모텔 중 150곳을 우수숙박시설인 그린스텔로 지정했다. 하지만 조식제공불가, 세탁서비스미비, 바가지요금 등 온갖 문제점이 예상되고 있다.
사장님~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외국인 고객유치에 열을 올려볼까요
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호텔업&야놀자 매거진,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 저작권자 ⓒ 호텔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