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커뮤니티 - 싼 가격이냐? 비싼가격이냐?


 


4. 싼가격이냐? 비싼가격이냐?


오픈한지 1년 좀 넘은 가게입니다. 리모델링이 아니라 완전 신축이라 할수 있죠. 처음에 손님이 그럭저럭 많았습니다.근데 우우죽순 다른가게들이 리모델링을 해서 손님이 많이 떨어져서 고민입니다. 참고로  평일 일반실 40.000 준특실 45.000 특실 55.000받습니다. 이것도 비싸다고 가는 손님은 mt 올 자격이 없는거죠?? 지금 제가 제일 고민되는 부분은?? 가격을 조금 올리고 전반적인 비품 추가와 닌텐도 비치 ,또한 이벤트 를 하느냐 등등등... 아니면 지금 이 가격으로 계속 가느냐 입니다. 쉽게 말해서 돈을 조금 투자하고 가격을 올려봤냐? 아니면 투자 없이 종전 가격과 동일하게 가는냐입니다. 수많은 우리 철새님들!! 바쁜줄 알지만 저희 가게한번 살려 주십시요... 정말 답 안나옵니다.


 ↳ 누가그래을까?

음... 운영중인 가게를 보지않고는 말씀 드릴게 없네요 ... ^^::


 ↳ 열매

모텔 4만원 비싸다고 나가면 그냥 여인숙가시라해요~ 다들 모텔비 이정도는 예상해야 하지않나요? 지방이면 몰라도 서울에서 4만원은 비싼게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객실 손 조금 보시구 시설에 투자하시길...


 ↳ 싸가지당번..

그가격 그대로 시설만 더 업시켜야 손님이 늘죠??ㅋㅋ내생각인가??ㅋㅋ 최우선은 청결입네다~


 ↳ 이런개진상

공식적으로 가격으로 내리지말고. 손님들 간봐가며 수위를 조절해야죠.


 ↳ 커서모될래?

모텔 가격은 시설이 받쳐준다면, 주변 환경이 가장 중요한거 같습니다. 가격, 시설, 기타 등등..


↳ 앙리

가격은 그정도면 적당한거 같은데... 주변에 생겨난 가게들 때문에 피해를 보시는거 같아요;; 먼저 주변에 생긴 가게들 마케팅이나 시설, 서비스를 살펴보시는게 중요할거 같네요.  그럼 다음에 우리가게에 부족한 부분을 고쳐 나갈 수 있으니깐요... 마케팅의 문제일 수도 있고, 다른 가게보다 홍보가 덜 되고 있을 수도 있으니 체크해보세요.

 

 

TIP

자칫 부분리모델링은 기존 컨셉에 비해 티가 나지 않아 돈을 들인 투자대비 효과를 얻기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적은 자금으로 가장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품목은 도배, 침구교체입니다.


 



< 저작권자 ⓒ 호텔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