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화명 투헤븐 &대구 신천 아바
- 2014.03.01
- 에디터 : 호텔업
참~ 잘했어요!^.^
고객들은 무엇에 만족하는가? 야놀자 이용후기를 통해 알아보자!
부산 화명 투헤븐 호텔 부산 북구 화명동 2270-1
닉네임 : halfway
화명동 투헤븐 호텔, 지난 주말에 또 다녀왔습니다. 여전히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기분 좋게 쉬고 왔습니다.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서 바깥에 있는 주차장에 차 데려고 하니 직접 발렛도 해주시고 저번에 남긴 후기에 카운터에 말해달라고 하셔서 말씀 드렸더니, 친절하게 깨알 같은 서비스까지 주시고 감사합니다! 시간이 많았다면 숙박을 했을 텐데, 아쉽게 이 날은 대실을 했습니다. 안내 받은 곳을 보니 더더욱 아쉬움이 남을 만큼 좋은 방이 였어요. 야놀자 홈페이지 객실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이 아주 예쁜 방이 였습니다. 깔끔하고 깨끗한 게 장점입니다. 전체적인 방의 모습은 귀여운 쇼파도 있고, 방의 전체적인 색감이 예뻤습니다. 방 전체적으로 위쪽에 스피커가 달려있어서 소리도 굉장히 크고 빵빵 했습니다. 넓은 욕실에는 욕조에 티브이도 볼 수 있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욕조가 넓어서 참 좋았습니다.냉장고에는 마실 것들이 가득했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 가야겠습니다.
대구 신천 아바 대구 동구 신천동 83-4
닉네임 : 1훈이
어제 7시경 스위트룸 301호에 입실해서 숙박하고 갔습니다. 예약진행 후 갔는데 저희가 예정보다 일찍 도착해서 원래 저희한테 주려고 하셨던 더 예쁜 방이 대실 중이 였나 봅니다. 그냥 괜찮다고 301호에 입실하는데 아주머니가 방 마음에 안 들면 말씀하시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친절하십니다. 301호 테마는 샤넬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조명 다 켜니까 분위기 괜찮습니다. 스위트라 그런지 방이 정말 큽니다. 비품, 수건, 가운, TY, 컴퓨터, 욕조 등등 모든 시설이 전부 새 것이었습니다. 욕조나 세면대에 물때 하나 없고, 광이 납니다. 욕실 들어갔는데 일부러 2인용 월풀 스파욕조 있는 방을 찾아간 보람이 있었습니다. 입욕제를 풀고 스파욕조에 감탄하면서 목욕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청소상태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맨발로 걸어 다니는데도 발에 먼지하나 붙지 않습니다. 진짜 깨끗합니다. 이대로만 하시면 번창하실 겁니다. 수고하세요.
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모텔, 호텔업, 야놀자, 호텔야자)
< 저작권자 ⓒ 호텔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