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
익명등록일2026.06.13 22:28:29조회170

	

5년간의 모텔 카운터를 그만두고 말로만 듣던 삼성 반도체 노가다를 시작했습니다.

 

노가다는 완전 쌩 초본데 하루 1공수 15만원을 받고

 

하루에 잔업을 두시간 더 한다면 0.5 공수를 더 받아서 225,000 원을 받고

 

자주는 아니지만 하루에 잔업을 네시간 더 하는 날은 1 공수를 더 받아서 30 만원을 받습니다.

 

모텔처럼 숙소와 3끼 식사가 제공됩니다.

 

노가다라서 먼지와 소음 그리고 옛날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많이 걸어야 한다고 해도

 

장사 안돼서 점점 늘어가는 모텔 사장님의 잔소리를 안들어도 되니

 

삼성 반도체 노가다 꽤 괜찮은 선택지 아닌가요?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0542 새들도 나무들도 (3) 익명 50 26.06.23
10541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8) 익명 141 26.06.21
10540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익명 142 26.06.18
10539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4) 익명 180 26.06.18
10538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익명 88 26.06.16
10537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5) 익명 108 26.06.14
10536 월곶은..(3) 익명 140 26.06.14
10535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8) 익명 170 26.06.13
10534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4) 익명 116 26.06.13
10533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익명 199 26.06.11
10532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익명 119 26.06.09
10531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익명 106 26.06.08
10530 이게 맞나요?(4) 익명 199 26.06.07
10529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익명 138 26.06.06
10528 종로쪽(1) 익명 187 26.06.04
10527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익명 164 26.06.04
10526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익명 152 26.05.31
10525 점심 먹고 졸립네(3) 익명 120 26.05.30
10524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익명 146 26.05.26
10523 오늘 방좀 차려나(6) 익명 176 26.05.25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