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의 모텔 카운터를 그만두고 말로만 듣던 삼성 반도체 노가다를 시작했습니다.
노가다는 완전 쌩 초본데 하루 1공수 15만원을 받고
하루에 잔업을 두시간 더 한다면 0.5 공수를 더 받아서 225,000 원을 받고
자주는 아니지만 하루에 잔업을 네시간 더 하는 날은 1 공수를 더 받아서 30 만원을 받습니다.
모텔처럼 숙소와 3끼 식사가 제공됩니다.
노가다라서 먼지와 소음 그리고 옛날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많이 걸어야 한다고 해도
장사 안돼서 점점 늘어가는 모텔 사장님의 잔소리를 안들어도 되니
삼성 반도체 노가다 꽤 괜찮은 선택지 아닌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542 | 새들도 나무들도 (3) | 익명 | 50 | 26.06.23 |
| 10541 |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8) | 익명 | 141 | 26.06.21 |
| 10540 |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 익명 | 142 | 26.06.18 |
| 10539 |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4) | 익명 | 180 | 26.06.18 |
| 10538 |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 익명 | 88 | 26.06.16 |
| 10537 |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5) | 익명 | 108 | 26.06.14 |
| 10536 | 월곶은..(3) | 익명 | 140 | 26.06.14 |
| 10535 |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8) | 익명 | 170 | 26.06.13 |
| 10534 |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4) | 익명 | 116 | 26.06.13 |
| 10533 |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 익명 | 199 | 26.06.11 |
| 10532 |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 익명 | 119 | 26.06.09 |
| 10531 |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 익명 | 106 | 26.06.08 |
| 10530 | 이게 맞나요?(4) | 익명 | 199 | 26.06.07 |
| 10529 |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 익명 | 138 | 26.06.06 |
| 10528 | 종로쪽(1) | 익명 | 187 | 26.06.04 |
| 10527 |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 익명 | 164 | 26.06.04 |
| 10526 |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 익명 | 152 | 26.05.31 |
| 10525 | 점심 먹고 졸립네(3) | 익명 | 120 | 26.05.30 |
| 10524 |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 익명 | 146 | 26.05.26 |
| 10523 | 오늘 방좀 차려나(6) | 익명 | 176 | 26.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