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커뮤니티운영정책

메이드가..다쳣어요...처리는?
임걱정등록일2010.10.10 03:37:27조회3,359

	

일 시작한지 2일 된 메이드분이 다쳐서 응급실로 실려갓습니다.


 


초저녁에 넘어져서 다쳣는데  괜찮다고...그냥 일하겟다고...


 


말도 안하다가  3시되서야  다른 메이드분들이  내려와서  아파죽을라한다고...


 


그래서 이제야 병원에 갓습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하다가 다친거라고하니...치료비 를 가게에서 부담해야하나요?


 


병원으로 후송했는데...접수해서 치료를 받아야하는데...메이드분이 민증번호나


 


신분증같은걸 전혀 안가지고 있다네요....기억도 못하고...


 


그냥 메이드분이라서 뭐 이력서같은것도 받아놓은게없고 해서....


 


 


태클을 받자는게 아닙니다... 이런문의글 올라온거에 꼭 태클 거시는분들있는데...


 


뻘소리하고싶으시면 다른데 가서 하시고... 처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답변을 듣고 싶은것뿐입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468 활동권?(5) 쾌돈난마 3074 10.10.25
467 간단한 문의(2) 스테파노~ 3563 10.10.23
466 간단한 조식 서비스 메뉴(6) 세계일주는이루어진다 4193 10.10.22
465 오늘 서울 올라오다~~!(3) 진진뭘 3473 10.10.19
464 꽃뱀? 질문좀 할게요.(4) 박커수 3804 10.10.17
463 30에 시작한다는것은..(9) 운비천사 3442 10.10.15
462 흠....누가 맥주 마뉘 파는 방법점 갈켜줘요 ㅠ(7) 월말라이즈 3963 10.10.13
461 신촌에서 근무하시는 당번분들.. 급 질문(4) clearman01 3502 10.10.13
460 용인 수지~~~ 푸훼훼 1523 10.10.13
459 취업 용인 수지...(5) 푸훼훼 1511 10.10.13
458 조언부탁드려요. 기분 up되게...^^(6) 보립 3626 10.10.11
457 메이드가..다쳣어요...처리는?(4) 임걱정 3359 10.10.10
456 요새 도난방지 잘 안해놓나요?(3) 랴니 3374 10.10.07
455 조언좀 부탁드려여~!! ^^*(3) 씽씽고고 3371 10.10.07
454 주40시간 근무시대 오나요?(7) 패덨다 3228 10.10.05
453 청소 하루에 몇개씩 하나요?(3) 연꽁이 4113 10.10.05
452 이젠 방이동...(3) 조또매니아 3877 10.10.04
451 제주도,경남,부산쪽 일하러가려고하는데..(5) 비엠떠블유 3512 10.10.02
450 아시나요?^^(3) 난질도 3186 10.10.01
449 사람 어디서 구하면 잘구해 지나요?(4) 하악하악 3345 10.09.30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