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숙 손님들이 있는데 낮에도 안나갑니다
낮에도 난방 해줘야 하나요?
저는 원래 집에서도 이정도 날씨엔 난방을 안하고 웬만큼 추워도 아주 따뜻하게 해야
한다는 그런것 자체도 이해가 잘 안갑니다 아주 추우면 집에서 옷을 최대한 껴입고..
그러니까 집에선 최대한 난방을 안합니다
그래서 잘 감이 안잡힙니다 그리고 어제 틀었던게 있어서 객식이 완전 춥다는건 아닙니다
온기도 어느정도 있고 바닥도 그리 차지도 않습니다 제기준이지만..
다들 낮엔 어떻게들 하시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208 | 윈정보[불이안꺼져요...](4) | 쓰레기모텔 |
4849 | 13.11.11 |
| 1207 | 해당 글은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 땡이다 |
135 | 13.11.11 |
| 1206 | 임금체불(6) | 젠장젠장 |
3654 | 13.11.11 |
| 1205 | 임대에 대한 글을 쭉 읽다가 궁금해진게 있어요(5) | 휘빈a |
4283 | 13.11.10 |
| 1204 | 만실되면..(7) | 자메이카킹스 |
4264 | 13.11.09 |
| 1203 | 세탁(7) | 지지배베 |
4559 | 13.11.08 |
| 1202 | 낮에도 난방하나요?(8) | 자메이카킹스 |
4325 | 13.11.08 |
| 1201 | 모텔 일하려는 초보인대(8) | 휘빈a |
5023 | 13.11.07 |
| 1200 | 심야전기보일러 물이 안나오는 현상은...(4) | 자메이카킹스 |
3751 | 13.11.06 |
| 1199 | 고수님들 침대 매트리스 구입에 대한 조언좀 구합니다.(5) | 권짱님 |
4006 | 13.11.06 |
| 1198 | 임금 협상은 어느정도로???(11) | 신부의부케 |
6316 | 13.11.05 |
| 1197 | 보일러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고수님들 좀봐주세요(4) | 자메이카킹스 |
4912 | 13.11.05 |
| 1196 | 삼성키폰알람설정좀부탁해요...rs-30s입니다(1) | 마크파이브 |
4392 | 13.11.04 |
| 1195 | 급합니다 | 자메이카킹스 |
2925 | 13.11.04 |
| 1194 | 심야전기보일러 난방 급질문요(1) | 자메이카킹스 |
3004 | 13.11.04 |
| 1193 | 카트 바퀴가 망가졌는데..(4) | 자메이카킹스 |
3486 | 13.11.04 |
| 1192 | 색깔 들어간 침구류는 안파나요?ㅋ(3) | 여자030643호 |
3579 | 13.11.01 |
| 1191 | 모텔신축시 리넨실 갯수가 궁금해요?...(9) | 조청년 |
4951 | 13.11.01 |
| 1190 | 심야전기보일러 질문요(1) | 자메이카킹스 |
4747 | 13.11.01 |
| 1189 | 오리털 하루 몇개 치면 적당한가요?(3) | sinsegye |
5172 | 13.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