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커뮤니티운영정책

지방고용노동청
개미배짱등록일2015.04.23 10:36:55조회2,392

	

지방고용노동청에서 오라고 우편으로 편지 보내 줬네요~


지밴님 좋은 양반이셨는데,사장이 지밴더러 전화하라고 지시 한 모양새


지밴양반 내게 전화해서 왜 노동청에 진정서 넣냐고 물어요~고용계약서 쓰고


내게 한부 안줬어요~ 안주면 안쓴거나 마찬가지고요~


계약서 백날 썼어도 노동청에서 해석해 주는게 우선해요~


야간수당에 시간외수당에 하루노는 날 8시간 최저임금으로 계산하기 등등 많져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588 포괄임금제계약서(7) 개미배짱 3413 15.04.24
1587 실업급여에 관한글 올렸었는데,조금 오해한부분 ~(1) 개미배짱 2321 15.04.24
1586 지방고용노동청(1) 개미배짱 2392 15.04.23
1585 모텔운영합니다. 솔직히 요즘 경기 다들 어떤지요? (8) motorwith 3878 15.04.23
1584 전기세는(4) 개미배짱 4299 15.04.22
1583 주차 질문입니다(3) wadwa 2797 15.04.22
1582 등업 (2) 개미배짱 2439 15.04.22
1581 무지한 1인 선배님들께 질문이 있어 올립니다 매출대비 지출할것들.....(8) 난쭈우간다 2716 15.04.22
1580 실업급여에 관한글(8) 개미배짱 2823 15.04.21
1579 실업급여에 관한글 개미배짱 1644 15.04.21
1578 인보이스 영문 양식 있나요?(2) 가마가츠 5513 15.04.16
1577 일행이라고 문 열어달라고한다면?(3) 아니엠모리스 3190 15.04.16
1576 종로쪽 어때요? 많이바쁜가요?(2) 쿼킴 2823 15.04.16
1575 휘경동 야자(1) 일당백123 2703 15.04.15
1574 휑한 느낌 객실에 어떤걸 두는게 좋은지요(2) 쉬임 2397 15.04.14
1573 역삼동MUL(5) 퉁스78 3529 15.04.14
1572 요즘 당번들 근무복( 아직도 검정 기지바지에 흰색 와이셔츠????)(1) 펫보이살껴 3193 15.04.14
1571 선배님들 객실관리 시스템 어디가 제일 좋던가요??(6) 트래블 3060 15.04.13
1570 노모 위성성인방송전번아시는분??(1) 남자000043호 2834 15.04.13
1569 재미난 PC를 소개하겠습니다 (2) 거인전자 2613 15.04.13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