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군포 ㄹㅊ 어때요? 면접좀 보구싶은데
불도그등록일2014.12.11 12:49:23조회2,836

	
내나이37 ㅡㅡ 아취직힘드네요 군포까지 가려구하는데 여기는 자주올라와서요 아시는분 후기좀해주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4905 근데 5인이상 영업장에서 4대보험은 의무아닌가요? 선택인가요?(5) 히꼬세이쥬르 4252 14.12.17
14904 요즘 드라콜라님 외 자주뵙던분들이..(3) 히꼬세이쥬르 3995 14.12.17
14903 포천 무인텔(2) wlstnr 5673 14.12.17
14902 모텔 초짜 질문입니다.(4) 당번생활 6564 14.12.15
14901 안녕하세요^^보험으로 변경했습니다^^(3) 호텔에서보험 3797 14.12.15
14900 의정부 4U...(2) 09357 4992 14.12.14
14899 그만둬야 하는건지......(4) 무명닉네임 7249 14.12.14
14898 생각나는 직원 두사람(1) 비젼2013 1825 14.12.14
14897 카드결제 많이들어오면(5) fwfwefwe 3394 14.12.13
14896 수정합니다 미성년자포함 혼숙입니다 위반시 신고하면 어찌돼나요(10) 커플돼지 8261 14.12.13
14895 5인이하업장(5) 커플돼지 3547 14.12.12
14894 베팅알바가요 abcdbigsize 2552 14.12.12
14893 도곡동 ㄷ모텔..(11) kao1004 7105 14.12.12
14892 오픈집(5) 따불이빠이 4059 14.12.12
14891 당번 자리 많이나오는시기가언제예요? 않나오는시기는?(3) 불도그 3389 14.12.12
14890 사장이 그만두라고 일방적으러 말합니다(7) 해맑은얼굴 3295 14.12.11
14889 37 당번은 취직힘든가요? 날도추운데 힘드네요(7) 불도그 3434 14.12.11
14888 이거 그만두란소리죠?(4) 커플돼지 5204 14.12.11
14887 군포 ㄹㅊ 어때요? 면접좀 보구싶은데(2) 불도그 2836 14.12.11
14886 구로 면접후기 불도그 2753 14.12.11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