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경기를 좋아하는 어느남자가 하는말 4강때도 본인이 경기관람을 안해서 4강 했다고~....
본인은 재수가 옴팡 없는 사람이어서 축구경기를, 그좋아하는 축구경기를 보게 되면 울나라가 꼭 진다네~
tv 로 봐도 결과는 마찬가지라넹~...
말하는게 정말로 그리 믿고 하는말 같은데 ....난 무슨 대답을 주어야 할까나~
경기 안보느라고 수고했다고 해야하나.... 어떤 말을 해주어야 하나.... 고민되넹....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5565 | 무엇이라고 제목을 부치냐(2) | 시지프스맘 |
1613 | 15.06.10 |
| 15564 | 고향.. 그바닷가에 (2) | 시지프스맘 |
1398 | 15.06.10 |
| 15563 | 모텔일 하면서 죽지는 맙시다...(2) | 시지프스맘 |
1645 | 15.06.10 |
| 15562 | 할만한곳?(2) | 그날이올려나 |
2189 | 15.06.10 |
| 15561 | 아이고 불안해 메르스(1) | 구합니다요 |
1742 | 15.06.10 |
| 15560 | 임대업 대박아니면 쪽박이죠 요즘매출어떠하신가요??(5) | k1kkkkkk |
2319 | 15.06.10 |
| 15559 | 지벤/부장들아~~(3) | 언제나처음럼 |
1961 | 15.06.10 |
| 15558 | 메르스라그런가 확실히 손님이줄은듯(5) | 수님 |
2013 | 15.06.09 |
| 15557 | 축구경기 관람 하면 (3) | 시지프스맘 |
1362 | 15.06.09 |
| 15556 | 왜모텔일에 목을매는지 모르겠네요.(3) | 금빨 |
2262 | 15.06.09 |
| 15555 | 당번님의 떡볶기(3) | 시지프스맘 |
1463 | 15.06.09 |
| 15554 | 비젼님! 비젼님 ! 보세요~(2) | 시지프스맘 |
1379 | 15.06.09 |
| 15553 | 숙박업은 노조가 없어요..(4) | 아니엠모리스 |
2049 | 15.06.09 |
| 15552 | 낄낄(5) | 시지프스맘 |
1931 | 15.06.09 |
| 15551 | 에휴(1) | 모나미칠칠 |
2437 | 15.06.08 |
| 15550 | 메르스(2) | 모나미칠칠 |
1810 | 15.06.08 |
| 15549 | 임대업주의 비애(4) | 비젼2015 |
1626 | 15.06.08 |
| 15548 | 부평 모텔촌 방문 후기(6) | 비젼2015 |
4241 | 15.06.08 |
| 15547 | 우리 칠싸미(4) | 시지프스맘 |
1463 | 15.06.08 |
| 15546 | 거제도 만한 땅,~ 섬.. 그곳에 살면서 본것들 중에~ (5) | 시지프스맘 |
1595 | 15.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