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너...
지겹지도 않냐?
맨날 같은 글 올리고 ?
그렇게 불만이면 그만둬라 같은 내용만 벌써 몇번째니?
거의 몇달동안 그러는 것 같은데...
별 내용도 없이 이모티콘은 왠 초딩처럼 쓰던데... 20대 초반이냐?
에휴 ... 한심하다...가서 친구한테 하소연해... 친구없음 ... 앞 놀이터가서 만들던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8145 | 격일제.....(6) | 조빵난데이 |
2038 | 12.03.05 |
| 8144 | 좃빵님을 위해 ,,,우리 다같이 건배!!(3) | 파랑새는 있다 |
1863 | 12.03.05 |
| 8143 | 최악의 일요일ㅡ,ㅡ;;(1) | 행복한눈물이 |
1871 | 12.03.04 |
| 8142 | 정신차려라... 맨날 불만 가득 뭐냐... | poss YUI |
1871 | 12.03.04 |
| 8141 | 이럴경우......(5) | 조빵난데이 |
1674 | 12.03.04 |
| 8140 | 울모텔 좋은점..........(6) | 조빵난데이 |
2669 | 12.03.03 |
| 8139 | 내가 잘못 알아 들은건가..급여일이..;;(7) | Abbakdo |
1933 | 12.03.03 |
| 8138 | 님들 가게에도.......(4) | 조빵난데이 |
1934 | 12.03.03 |
| 8137 | 그놈의 돈이 뭔지......ㅋㅋㅋ(2) | 조빵난데이 |
986 | 12.03.03 |
| 8136 | 이 글은 관리자에 의해 피해사례 접수(으)로 옮겨졌습니다. | ssQss |
409 | 12.03.03 |
| 8135 | 이 글은 관리자에 의해 피해사례 접수(으)로 옮겨졌습니다. | 행복한눈물이 |
482 | 12.03.02 |
| 8134 | 우리모텔 근무여건 어떤가요?(6) | 하늘바다금 |
2026 | 12.03.02 |
| 8133 | 식대지원이라...... | 모텔너구리 |
1905 | 12.03.02 |
| 8132 | 며칠전...구인했습니다.(9) | andy1217 |
1916 | 12.03.02 |
| 8131 | 이 글은 관리자에 의해 피해사례 접수(으)로 옮겨졌습니다. | ssQss |
338 | 12.03.01 |
| 8130 | 아.......(3) | 조빵난데이 |
1824 | 12.03.01 |
| 8129 | 많이 고생하셨네요 | 꼼꼼ME |
1837 | 12.03.01 |
| 8128 | 구인란 정말 안타까워서 못봐주겠네..(1) | 행복한눈물이 |
1807 | 12.03.01 |
| 8127 | 이 글은 관리자에 의해 피해사례 접수(으)로 옮겨졌습니다. | 행복한눈물이 |
581 | 12.03.01 |
| 8126 | 블랙말고 일하기 빡세다 생각한곳있나요?(6) | 신나는월욜 |
1940 | 12.0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