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런트힐
나보고 니미씨팔세끼래요....
어디 임대사장 주제에 ....감히 나보고?????????
너런 족석들은(속)에도 안 속함 이런넘들은 ㅋㅋㅋ
나같은놈 만나봐야 아 내가 왜 그랬지 하고 반성문
a4용지 20장 써올놈이
어디서 욕 찌끄래기야? 너런 것덜은 이런데서 사라지게 하는게
나의 목표이자 신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주거봐라 함 댓글 달아 내가 입질하나 안하나
쪽~ 지켜봐라 코생이 눈알만큼도 안한 주디 던져봐
전쟁이다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1265 | 현대,기아차 노조의 극단적인 이기주의 | 패러딘 |
1163 | 13.06.02 |
| 11264 | 대한민국의 최저임금 | 패러딘 |
1163 | 13.06.02 |
| 11263 | 악!!!!편의점 알바 빤스보임 ㅋㅋ(6) | weable |
1793 | 13.06.02 |
| 11262 | 청담 사거리에 위치한 ㄹㅊㅂㅎㅌ 아시는분(3) | CMD유상 |
1812 | 13.06.02 |
| 11261 | ㅋ ㅑ 오늘 하루 먹은게 고작~(4) | 나츠모모 |
1863 | 13.06.02 |
| 11260 | T-ara Cry Cry (2) | 베팅왕이재탕 |
1748 | 13.06.02 |
| 11259 | Day by Day 티아라(1) | 베팅왕이재탕 |
1806 | 13.06.02 |
| 11258 | 일자리..(5) | gkskwjd |
1775 | 13.06.02 |
| 11257 | TTL(3) | 베팅왕이재탕 |
1942 | 13.06.02 |
| 11256 | 싸이(2) | 너나우리라네 |
1947 | 13.06.02 |
| 11255 | 하남쪽 면접 경험담..~(4) | 1억모으기 |
1928 | 13.06.02 |
| 11254 | 나는 백수ㅋㅋ(5) | 인베이젼 |
1984 | 13.06.02 |
| 11253 | 궁금합니다^^(2) | 시프트카프니 |
1892 | 13.06.02 |
| 11252 | 급질문 당번 지배인 하는 일이 다른가요 ?(5) | weable |
1878 | 13.06.02 |
| 11251 | 옆집 업주 우는 소리 질질질 (5) | weable |
1752 | 13.06.02 |
| 11250 | 할말이읍다(6) | 너나우리라네 |
2238 | 13.06.02 |
| 11249 | 혹시 노동청 다녀와서 보상 받으신분 있나요?(2) | 온돌방 |
1903 | 13.06.02 |
| 11248 | 점점 당번도 고령화 되어 가고 있는듯해요(8) | 온돌방 |
1761 | 13.06.02 |
| 11247 | 블랙업소 진단(내용없음)(7) | 비젼2013 |
2033 | 13.06.02 |
| 11246 | 앞으로 토렌트 사용 중지 하셔야 할듯(4) | 온돌방 |
2011 | 13.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