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 등 현직 멘토에게 듣는 취업 노하우

9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찾아가는 취업멘토링 실시




한국관광공사가 관광산업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효과적인 취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관광분야 현직 전문가로부터 취업 관련 정보와 노하우를 직접 듣는 ‘2019 관광산업 취업멘토링’ 행사를 5월 3일을 시작으로 9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호텔업, 여행업, 관광 스타트업 등 다양한 관광산업 분야의 현직 종사자로 구성된 멘토단과 관광분야 구직자가 함께 질의응답 등으로 관광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이번 행사는 JW메리어트호텔, 그랜드코리아레저, 하나투어, 제주항공 등 관광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의 인사·마케팅 담당자가 멘토로 참여해 구직자 대상 직무 특강과 취업 성공을 위한 밀착 멘토링을 진행한다. 


또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참가자 대상 전문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취업 컨설팅 서비스, 취업 스터디, 관광기업 탐방, 선배 멘토와의 만남, 미니잡페어, 관광산업 일자리박람회 등 다양한 후속 프로그램과 연계해 구직자의 취업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2019 관광산업 취업멘토링’는 5월 3일 서울에서 첫 행사를 시작했으며 천안(5월 23일), 광주(6월 5일), 부산(9월 25일) 등 지방 거주 구직자를 대상으로 한 ‘찾아가는 취업멘토링’이 진행된다. 


#호텔업  #구직  #멘토  #관광  #취업  #종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