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카톡 플러스 친구 맺으면 4곳의 숙박시설 할인 혜택

THE조선호텔수안보, 켄싱턴리조트 충주, 앙성온유호텔 업무협약 맺어



충주시 충주라이트월드 풍경


충주시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지역 내 숙박시설을 포함한 주요 관광시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관광산업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충주시는 지난 4월에 지역의 계절·규모·테마별 관광정보 안내, 관광통합 운영시스템 구축, 맞춤형 관광프로그램 개발 등 외지 관광객을 집중 유치하기 위해 충주체험관광센터를 운영한 바 있다.

 

충주체험관광센터의 성공적 운영과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충주시는 7월 23일 12개 지역 관광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그 중에는 4곳의 숙박업소가 포함돼 있다.


업무 협약을 맺은 숙박시설은 수안보파크호텔, THE조선호텔수안보, 켄싱턴리조트 충주, 앙성온유호텔로, 숙박료 할인을 통해 관광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그 외 충주호유람선, 충주라이트월드, 탄금호 물놀이장, 짚라인코리아, 리쿼리움 술박물관, 충주고구려천문과학관, 우림정원, 롯데주류 등의 업체도 협약을 맺었다.


조길형 충주시 시장은 “충주시 미래 먹거리의 한 축은 관광산업에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충주체험관광센터를 중심으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 체결업체로부터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기능을 통해 충주시와 친구맺기를 하면 된다. 친구를 맺으면 카카오톡을 통해 다양한 충주관광안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충주시  #숙박  #카카오플러스  #할인  #연계  #프로모션  #관광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