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방이 필요로하는 요구사항은 다 해줘야하나요?

haneul47 | 2018/04/01 | 조회수2513| 신고수 0

신고아이콘
신고

저희가 3층,5층일반실및 특실은 일반손님을 주로 받고 6층은 장기방으로 받습니다.숙박요금은 2인1실기준 4만원 1인추가요금별도로 받고있고 장기방은 2인1실기준 60만원,3인실 70만원 (1인추가시10만원/카드결제시부가세별도)을 받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에 노가다들이 9명이 방3개씩 3인씩쓴다길래 70만원×3개=210만원얘기하니 그냥 방하나를 60만원씩으로 자꾸깎아달라고 하기에 그냥 입씨름하기도 귀찮고 짜증나서 6층에 방3개를 원래가격보다 싼가격에 줬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장기방쓰는 사람들 요구사항과 태도가 과하다는겁니다.제가 이상한건지 모르겠는데 이사람들 태도는 다른곳들은 다 해달라면 다 해줬는데 왜 여기선 안해주냐면서 비교를 하고 그럽니다.그렇다고 저희가 다른곳보다 비싸게받는다면 말도안합니다.

그사람들 요구사항을 나열하자면

첫번째 방마다 와이파이를 설치해달랍니다.저희가 처음엔 와이파이가 설치 되있있었지만 케이블타이로 묶고 벽에 고정해놓고 안보이게 숨겨놓고 못가져가게해놔도 장기방은 공유기 매번없어지길래 그냥 장기방들은 다 공유기빼고 그냥 인터셋선만 놔두었습니다.본인들이 필요하면 그냥 사다 달기만하면됩니다.근데 이걸 저희보고 다 사다달아달라네요.

그리고 두번째는자기네들 방마다 다 음료수랑 믹스커피랑 녹차놔달랍니다.장기방 손님들에겐 물,종이컵,수건만 드리고 음료수랑 본인들이 직접사다드셔야한다고하니 다른모텔이나 여관에선 장기방쓸때도 다 주더랍니다..장기방에 음료수나 커피,녹차 달라는대로 다 놔주는곳도있나요?그리고 숙박손님은주고 장기방은 왜 안주냐고 따지길래 그랬습니다. 하루에 2만원도 안되게 주고자는장기방이 하루에 4~5만원주는숙박과 똑같은 서비스를 받으려고하면 되겠냐고 했습니다.그리고 따지고보면 장기방가격도 원래 가격도 제대로 안주고 싸게주고자면서 말이죠..

세번째는 저희가 요즘 인건비가 비싸서 사람 안쓰고 가족끼리 하고 제 딸이 카운터를보는데요.(28살아가씨입니다)얼마전에저녁에 어디서 전화가와서 받으니 장기방인데 방이 너무춥다고 '고추랑불알이너무시려워서 얼어죽겠다''아가씨가와서 같이 놀아달라''아가씨3명불러달라'아주 낯뜨거운 소리 해대더랍니다.그래서 확 열받아서 올라가보니 술처먹고 옷다벗고 팬티차림으로 창문열어놓고 있더군요.그때시간이 난방틀어놓고있는시간인데 들어가보니 방이 훈훈하고 방바닥이 따뜻한대도 방춥다고 딸래미한테 성희롱이나 쳐하고있었을걸생각하니 확 열이 뻗쳐가지고 이딴개소리 계속 지껄이려면 날방계산해서 방빼고 지금이라도 경찰서에 성희롱으로 집어처넣는수가있다고 하니까 그래도 경찰서가긴쪽팔린지 사과는하더군요...다 확 보내버리고싶은거 2주는 채워야 날방계산해도 돈 내줄거없으니 참았습니다.

마지막에 오늘 이런 희한한 소리를 들었습니다. 자기들 빨래를 돌려서 말려서 개서 갖다달랍니다.전 처음에 제 귀를 의심해서 되물었죠?지금 빨래해서 말리고 옷을 잘 개서 갖다달라고말한거냐고 그랬더니 그렇다고하더라고요.어이가없어 헛웃음 나오려던거참고 개인빨래는 본인이 직접알아서 할문제지 그런건안해준다하니  다른모텔이나 여관들은 해달라면 다 해주더래요..그럼 날방계산해서 오늘방빼시고 요구사항 들어주는곳으로가라고 그랬습니다.그랬더니 손님이 해달라고하면 다 해줘야지 뭐 이따위로 장사하냐고 시비걸길래 술먹고 성희롱하는것들한테 손님대접이 나올턱이있냐? 얼마전에 우리딸래미한테성희롱발언한거 녹음되있는데 지금이라도 경찰서가자 안그래도 그거만생각하면 열뻗쳐뒤지겠다고 더 쎄게 나가고하니 그제야 기가죽더군요.내일 방 다 빼기로하고 돈 거슬러줄것도없습니다만

이게 제가 과민반응인건가요?아니면 이 사람들이 말하는 장기방의 모든요구사항을 다 들어줘야하는게 맞는건가요?

장기방이란게  한달동안 숙박요금 내기가 부담스러워서 훨씬 저럼한가격에 자는데 이걸 목돈주고 자니까 아까운지 본인들이 원하는요구사항을 모텔이 다 들어줘야하는 사고방식이 밑바탕에 깔려있더군요.요구사항도 어느정도 선이 있어야지 이건 진상짓이라고할수밖에없어서 그냥 다 날방계산해서 내보내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