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분은 아시겟지만 모르는분들을위해 팁드립니다
어차피 퇴사후 최정금위반이기에 곧바로 담날 진정접수가 가능합니다 우리가보통14일후라고 알고잇는데 어차피100프로 최저임금위반이라 곧바로 다음날 진정가능합니다
노동청 방문하지마시고 인터셋으로 진정하시면 불필요한 내방1회는 하지않아도됩니다 감독관배정되고 업주랑 진상조사할때 그때1번만출석하면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2482 | 데일리 호텔 광고 보니까(16) | 익명 | 3741 | 16.07.09 |
| 2481 | 배당주를 삽시다.(15) | 익명 | 3717 | 16.07.09 |
| 2480 | 1+1=노동청 ㅋㅋㅋ 바퀴같은 업주들아 숙박업소 는곧 노동청(21) | 익명 | 4072 | 16.07.09 |
| 2479 | 이바닥 거의 블랙덜은 퇴사후 무조건 노동청,,^^(48) | 익명 | 3895 | 16.07.09 |
| 2478 | 종로 근무환경(58) | 익명 | 3953 | 16.07.09 |
| 2477 | 슬슬 노동적금 타러가야겠다^^(35) | 익명 | 4246 | 16.07.09 |
| 2476 | 불금인데..(31) | 익명 | 3945 | 16.07.09 |
| 2475 | 월급 500만원 준다네..?(28) | 익명 | 4188 | 16.07.09 |
| 2474 | 불금 맞아..?(40) | 익명 | 4281 | 16.07.09 |
| 2473 | 오늘은 불금(25) | 익명 | 3758 | 16.07.09 |
| 2472 | 오늘은 피곤하다(25) | 익명 | 3927 | 16.07.08 |
| 2471 | 박력 있는 손님(32) | 익명 | 3915 | 16.07.08 |
| 2470 | 쿠폰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39) | 익명 | 3776 | 16.07.08 |
| 2469 | # 노동청은 가야겠지만,, 근무지였던 곳이 멀시엔 ~~(15) | 익명 | 3994 | 16.07.08 |
| 2468 | 예약취소시 (28) | 익명 | 3809 | 16.07.07 |
| 2467 | 올~~~~(5) | 익명 | 4047 | 16.07.07 |
| 2466 | 옷발인가(27) | 익명 | 3872 | 16.07.07 |
| 2465 | 블랙업소 (17) | 익명 | 3967 | 16.07.07 |
| 2464 | 노동청 접수후 내일 노무사님 상담 받으러 갑니다.(26) | 익명 | 3919 | 16.07.07 |
| 2463 | 벌써 7월ㅜㅜ(23) | 익명 | 3712 | 16.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