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매거진 vol.141 (2018년 11월호 당첨자 및 리뷰)

등록일 : 2018/12/06

11월호 당첨자 발표

 

 

 

아이디어를 돋보인 호텔을보고 배울수 있어 좋았습니다.

 

Special : 어메니티
기본적으로 알고 있었던 어메니티의 개념을 새롭게 정리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고객의 니즈와 호텔의 수익성. 이 두가지를 충족시키는 어메니티의 개발을 고민하기 시작했다.


업소에서 바로 쓸수있는 외국어한마디요

알아보기 쉽게되어있고 대화하기 편하게 되어있네요 감사~~

 

혼행족이 늘어나고 잇는 추세에 맞추어 혼행 상품에 관련된 내용이 실린 것이 좋았다.

 

시즌별 마케팅이 좋았다. 혼자 여행객의 증가와 관심도는 높아지고 선호도 또한 휴식과 체험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고 나 또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이다. 

 

 

외국어 한마디가 유용하게 사용 될것같습니다 ㅎ

 

일자리안정자금 ㅡ실제적인 운영에  큰도움이 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ㅎ

 

혼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패키지 구성 정보도 유익했으며 불법 숙박업이나 손님들 안전을 위한 제도에 대한 정보도 좋았다. 그리고 운영에 있어 사전 준비, 점검사항들도 게시되어 있었는데 좀 더 세분화되고 구체적으로 적혀 있어도 좋을것 같다.호텔내용이 많은데 펜션 내용도 좀 더 다루었음 좋겠다.

 

이번호는 전부 알찬내용들로 되어있어 전반적으로 다 좋았어요

 

글램핑장이지만 고급화를 지향하기 때문에 항상 고민하는 부분이라 도움이 되었습니다.


야놀자 평생 교육원 기사들 .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이 구축되었다는 생각이드네요

본사에 한번가고싶은 생각이 팍팍드네요 ㅎㅎ

 

WNH인수내용/야놀자의거침없는행보

 

베팅 자격증 있는거 처음 알게됨ㅋ

 

어메니티관련내용- 서비스의 다양성과 고객니즈정보

개인적으로 입금관련문제(60세이상 이신경우 추가적 정부지원은 너무나도 좋은 깨알정보인것같습니다. 또한 어떤주제를 통해 현직에 계신분들의 노하우등은 정말 일하는 사람으로써 좋은정보이여서 매호마다 즐겁게 완독 하고있는중입니다)항상 감사합니다

 

숙박업을 운영하면서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기사가 좋았습니다. 서비스 경영 이야기를  흥미롭게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노하우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실어주세요 

 

패러글라이딩. 고소공포증 때문에 시도할수없는데 대리만족 이랄까? 부럽네요

고객 성향 분석을 위해 DNA까지 연구한다는 글을 보며 앞으로 숙박업계가 고객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잘 캐치해서 고객 만족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침대정리매니저 기사보고 현재 롯데호텔 룸메이드로 재직중인 저희 엄마에게 추천해주려고 사진찍어놧어요~~

 

23년 간 쌓아온 견고한 입지와 인재 관리 노하우
기업의 역할은 직원의 능력을 알아봐 주는 것입니다 기사에서 사람마다 갖고 있는 능력의 차이가 있습니다 직원의 능력을 알아봐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인터뷰 문구에서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직원들을 더 헤아려볼 수 있도록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업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행정보가 알차네요

 

위생점검에 관한 기사가 유용했습니다. 환풍구나 물탱크 부분은 신경쓰지 않고 있었는데 다시 정검해봐야겠다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지베인이역량에대해서기사를보았는데, 잠시 나태했던 저의모습을돌아보는계기가되었던거같네요~

 

호텔리어토크에 위생점검부분이 좋았습니다. 요즘 들어 더욱 가게 위생점검에 힘쓰고 있는데, 스스로 미처 파악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알 수 있게되어 좋았습니다.

 


고객은 실제 얼마나 많은 어메니티를 사용할까?
궁금했던점을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부티끄 호텔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항상 저희호텔에서 배울 점이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스페셜 어메니티.
우리가 항시 가까이 접하고 있는 어메니티라는 것의 다양한 활용과
노하우를 배웠습니다.

 

매번 하는 질문이지만 항상 유익함

매번 유익한 매거진은 바로 야놀자 평생교육원에 발행하는 여기뿐인거같네요.
매번 지배인으로써 직원 교육과 시설점검을 할때마다 무엇을 먼저 해야할지 항상 고민하고 찾아보고 힘든점이 하나둘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매달 야놀자 평생교육원 매건진에 알려주신 내용을 보면서 직원교육과 매장운영하는데있어서 정말 많은 도움이됩니다. 

 

스페셜 어메니티.
기존 생각을 넘어 새로운 발상의 전환과 기본에 충실해야함을 느끼게 해준 칼럼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국내 최초, 국내1위 숙박업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호텔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