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매거진 vol.138 (2018년 8월호 당첨자 및 리뷰)

등록일 : 2018/09/04

 

 

이슈와 공공뉴스가 알짜 정보였습니다. 어렵풋이 알고있던 사실들을 명확히 구분 정리해주어서 자칫 소홀히 지날 수 있던 것들을 중요하게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유익했습니다.

 

객실모기 퇴치방법

 

"항상  보고 느끼게 하는점은  많습니다. 일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여가시장의트렌드 숙박사업자의 대응방안

 

"성신여대입구역위 중소형호텔의 이야기가 참 좋았습니다.로비의 자판기 아이디어는 제가 지금 근무하고 있는 곳에 도입하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고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습기제거 노하우요

 

"객실운영중에 비품효울극대화와 비용절감이 좋았습니다. 비용절감하면서 고객 만족도는 최상이어야하기때문에...고민했던 부분이었습니다."

 

소방안전 점검 을 자세히 알려줘서 유익했습니다

 

"해충에 대한 이야기가 좋았네요. 거미 싫어요 ㅠㅠ"

 

요즘 인건비가 비싸서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는데 비품 효율 극대화와 비용 절감 효과를 읽고 나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습도관련기사입니다.몰랐던것을 여러사람들의 댓글로 알게되었습니다. 댓글 페이지를 더 늘려서 좋을것같습니다."

 

"교육과정-하우스키핑 등 일반적인 것 같지만 전문적이고 필수적인 중요한 자격증으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조금더 고객님들에게 신선하고 친절하게 다가 가야 겠다고 느껴 졌습니다. 청소 역시 더 신경 쓰도록 해야 겠어요"

 

"소방ㆍ위생 안전점검 위반사례류 통하여 개선"

 

"이슈 - 항상 안에서만 생활하는 직업인지라 이슈 부분이 참 재있고 알게 해주네요. 다음호에도 좋은 이슈 넣어주세요"

 

시스템경영  호텔운영시스템은 고객에 초점을 맞춰야한다 

 

"넓은세상에서 실패를 배웠다. 새로운것에 도전하는 모습과 아무도 생각하지 못한방법으로 용기있게 대처하는 모습이 아들이 있는 엄마로 깊은 생각을하게됐다"

 

모기때문에 고생인데 모기퇴치법 좋았습니다^^

 

"제크하고 체크하라. 한번더 신경쓰게 되었습니다. 가끔 깜박할때가 있는데 신경써야할 점검대상을보고 한번 더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우리 호텔 점검하기를 보고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저희 호텔에서 부족한 부분을 다시한번 확인할수 있던 시간이였고 저도 개인적으로 자기개발에 도움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숙박업소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계속되는 더위와 갑자기 쏟아지는 소나기로 인해 많은 손님들의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있는데  이번 호에 개재되어 있는 예방법을 읽고 숯을 놓았더니 제습기가 따로 필요 없을만큼 효과가 큽니다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오랜 고민이던 모기퇴치 방법은 바로 실천에 들어갔구요. 하단점 점주 창업 기사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역별 축제알려주는게 좋았습니다

 

여름철에 호텔 체크해야할것들을 보여주셔서 좋았아요. 저도 호텔에 이러한 부분을 보강했으면 좋겠다 의견제시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항상퀴즈가 좋음

 

"우리호텔점검하기 여름철 중요한 정보들을 한눈에보기 쉬워서 좋았습니다"

 

<저작권자 © 국내 최초, 국내1위 숙박업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호텔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