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야놀자 뉴스

등록일 : 2016/05/09

  

야놀자 제휴점의 공실률 최소화를 위해 야놀자가 쏜다!

야놀자, 창사 11주년 기념 100억 할인쿠폰 증정행상

 

숙박 O2O 전문 기업 야놀자가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을 선착순 100만 명에게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쇼미더 100억’ 프로모션은 국내 우수중소형 숙박업체를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이것이 야놀자 제휴점의 재방문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야놀자 제휴점을 방문해 프런트 직원에게 ‘야놀자 회원입니다’라고 이야기만 하면 누구나 1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 등을 통한 별도 인증도 불필요하다. 수령한 쿠폰은 야놀자 바로예약 앱을 통해 숙박 예약에 즉시 사용할 수 있다.

 

1인당 한도가 없는 점도 특징이다. 원하는 횟수만큼 총 100억 원 소진 시까지 제한 없이 반복 이용 가능하다. 할인쿠폰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점 정보는 야놀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조세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이번 프로모션은 창사 11주년을 기념하여 야놀자를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제휴점의 매출 신장에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한 최대 규모의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이용자와 제휴점 양쪽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내 최초, 국내1위 숙박업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호텔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