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익명수다방 공유하기 카카오톡 페이스북 URL복사 이 업계는 이 돈 받고 아무말 없이 일하나요? 익명 | 2026/02/21 | 조회수256| 신고수 0 신고아이콘신고 주 6일 12시간씩 근무 월급 세전 27024시간 3교대 세전 250격일 세전 300이 돈을 받고 그냥 일하는 거예요?ㅋㅋㅋ다들 때려친 후에 노동청 신고해서 다 받아내시죠?1번만 예로 들어도 추가수당 주휴수당 야근수당 이딴 거 다 빼고 최저시급으로만 해도 320이 넘는데... 아무리 봐도 이상해서 물어봅니다 ㅋㅋㅋ ▲ 이전글 나는 행복합니다 ▼ 다음글 생깁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