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무슨 깜둥이가 축구를 그리 못하냐?
일본하고 카메룬.. 경기 졸라 지루했어.
무슨 골도 안쏘고~ 드리블도 안하고~
초딩 연습하는 것도 아니고..
그래 골 넣은 건... 잘했어.
하지만 깜둥이 색기들.. 왜이렇게 못하냐?
제발 나이지리아도 허접하길 바란다.
▲ 이전글
▼ 다음글
아니 무슨 깜둥이가 축구를 그리 못하냐?
일본하고 카메룬.. 경기 졸라 지루했어.
무슨 골도 안쏘고~ 드리블도 안하고~
초딩 연습하는 것도 아니고..
그래 골 넣은 건... 잘했어.
하지만 깜둥이 색기들.. 왜이렇게 못하냐?
제발 나이지리아도 허접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