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둥이 땜에 죽겄다.

이런개진상 | 2010/06/15 | 조회수2377| 신고수 0

신고아이콘
신고

아니 무슨 깜둥이가 축구를 그리 못하냐?


일본하고 카메룬.. 경기 졸라 지루했어.


무슨 골도 안쏘고~ 드리블도 안하고~


초딩 연습하는 것도 아니고..


그래 골 넣은 건... 잘했어.


하지만 깜둥이 색기들.. 왜이렇게 못하냐?


제발 나이지리아도 허접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