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궁금하다

베팅왕이재탕 | 2013/11/03 | 조회수4063| 신고수 0

신고아이콘
신고

모텔리어가 모텔업주가 된다면


 


잠은 쥐 처럼 지하에 재우고


 


밥은 토끼대우를 하고


 


동물원의 사육사마냥 상주하며 감시하고


 


하는 악덕업주가될까요


 


아니면 좋은사장님이 되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