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취업수다방 공유하기 카카오톡 페이스북 URL복사 그것이궁금하다 베팅왕이재탕 | 2013/11/03 | 조회수4063| 신고수 0 신고아이콘신고 모텔리어가 모텔업주가 된다면 잠은 쥐 처럼 지하에 재우고 밥은 토끼대우를 하고 동물원의 사육사마냥 상주하며 감시하고 하는 악덕업주가될까요 아니면 좋은사장님이 되실까요 ㅎ ▲ 이전글 나에게 이런행운이 ▼ 다음글 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