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 [16.11.21 04:44:14]

  • 익명 [16.07.25 22:33:32]

    포기 하세용 ㅋ

  • 익명 [16.03.16 16:11:00]

    에고 그런것 신경쓰지마시고 열심히 대쉬하세요.용기있는자만이 미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익명 [16.07.25 22:33:42]신고(0)< /span>

      여자 한번 마음 돌아서면 그거 노답이더라.

  • 익명 [14.04.26 21:02:42]

    깨긋하면 그냥 줏어먹오 돈주고 사먹음 아깝잔아

    • 익명 [16.03.16 16:11:21]신고(0)< /span>

      그런거 먹을 수도 있어요.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 익명 [14.04.26 18:40:20]

    캐셔는 물 건너간 거고 ...
    백억대 사장도 손님 남긴 음식 먹더라 식욕은 인간의 중요한 본능인지라

    • 익명 [16.03.16 16:11:40]신고(0)< /span>

      맞습니다.ㅋㅋㅋㅋ

    • 익명 [16.07.25 22:33:47]신고(0)< /span>

      ㅋㅋㅋㅋㅋ

  • 익명 [14.04.26 13:05:42]

    말도마 우리집 조선족 청소팀은 남은맥주를 피트병에 모아서 밤에 마시더라.. 아놔 진짜..
    불쌍해서 몇번 사줬다.

    • 익명 [16.03.16 16:12:02]신고(0)< /span>

      잘하셨습니다.님 복받으실거에요

  • 익명 [14.04.26 05:53:59]

    본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부정적립으로 삭제되었습니다.

    • 익명 [16.03.16 16:17:39]신고(0)< /span>

      네.부정적립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익명 [14.04.26 05:23:39]

    본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부정적립으로 삭제되었습니다.

    • 익명 [16.03.16 16:17:58]신고(0)< /span>

      나쁜짓을하면 벌받습니다

  • 익명 [14.04.26 05:15:49]

    본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부정적립으로 삭제되었습니다.

    • 익명 [16.03.16 16:18:30]신고(0)< /span>

      부정적립으로 삭제도 되는군요.몰랐네요

  • 익명 [14.04.25 22:52:03]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죠. 도둑질하다 걸린것도 아닌대요뭐. 어깨피고 사셔도 됩니다.

    • 익명 [16.03.16 16:18:49]신고(0)< /span>

      맞아요.기죽지마시고 대쉬하세요.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