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채택 시 질문자와 답변자 모두에게 포인트 30점을 드립니다.
  • 폴로네스 [10.07.05 04:57:14]

    제 경험상 몇 가지를 알려드리자면, 대부분이 격일제를 하기때문에 잦은 밤샘근무로 인해 몸이 망가집니다. 가정이 있다면 이 일은 비추입니다. 가족과 함께 할 시간이 없다고 봅니다. 퇴근하면 일단 피곤하니 자야죠. 일어나면 또 밤인데 내일 근무니까 또 자야 마음이 편하죠. 비전은 어딜 가든 님께서 만드는 거지, 모텔쪽에서 만들어주는게 아닙니다. 그리고 1-2달이면 충분히 일 배우고 당번으로 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질문은, 아무래도 연 2000까지는 무리라고 봅니다. 보통 세전이 연봉 2400정도인데, 가정까지 있으시니, 아무리 잘 모아도 1500정도 저축하면 많이 하는거 아닌가 합니다.

  • 폴로네스 [10.07.05 04:52:43]

    아직은 So so...님의 나이가 이 일을 시작하기에는 많은 나이가 아니라고 봅니다. 그 말인즉슨, 당장 이 일에 뛰어들어도 무방한 나이이고, 또 반대로 다른 일로도 충분히 갈 수 있는 나이입니다. 가정이 있다는게 마음에 걸리지만서도, 그렇기때문에 좀 더 신중히 생각해보시고 들어가셨으면 합니다.

  • MECERI [10.06.30 02:54:47]

    정말 ~면허증만 있으면 당번으로 주차잘한다고 하고 들어가서 보름만 정말 열심히 해서 배우세요.

    그길이 빠름니다..첨에 욕먹을 각오만 된다면 ~..^^

  • So so.. [10.06.30 02:44:11]

    뽀이들님..!! 전 아무것도 모르는 초짜중에 초짜지만..저도 예전에 사람부려보고 장사도 했던사람인데..
    댁이 아무리 힘들게 이일을했고 이일에 대해 얼마만큼 상처받았는진 모르겠네요~ 이제막 시작하려고
    하는 사람에게 대책없이 하지마라!! 이한마디가 얼마나 큰 두려움을 주는줄 모르고 하시는 말씀이신가요??
    타당한 이유와 근거를 제시해야 한번 생각해볼만직한데.. 당신은 그런댓글로 저와 같은 맘을 가지고
    이업에 뛰어들려는 분들에게 너무 대책없는 댓글을 서슴없이 다시는것 같군요.. 제 댓글뿐만 아니라
    위에 욱하는미녀님이 쓰신 글에 댓글만 봐도.. 그래서 한마디 남깁니다.. 기분나쁘셨다면 이해하시구요...
    그래도 분이 안풀리면 010-4000-2506 연락하세요~ 쏘주한잔 사드리면서 삐딱한 맘 풀어드리고싶군요..

  • 뽀이들 [10.06.30 01:57:58]

    솔찍하게말해줄께.....................하지마라

  • 열매 [10.06.30 01:33:09]

    당번같은경우엔 주업무가 주차및객실점검이기때문에 못해도 배울려는 자세만으로두 충분히 이쁨받지않을까요?그리고 저희가게 보조로 1년있던분은 월130받으시면서 1년채우고 나갈때 천만원 모으시구 나가셨습니다.
    돈이란 자기가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서 저축할수도..지출이 많을수도 있죠..대개 이일하면서 새나가는돈을보면 출퇴근이면 차비+일하면서 간식비+야식비+비번때시켜먹는 식대...전 여기서 지출이 많더라구요ㅠㅠ왜 다 먹는거냐구..!!
    그리고 저희가게는 면접볼때 경력많은사람은 싫어하구요 경력없어두 최소한의 말한마디하면 면접자 완젼좋아합니다.
    "초보구 아무것두 모르는데 가르쳐주시면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이말하는사람들 대게 뽑았던걸루 기억하네용.경력속이는건 티가날뿐더러 안좋은인상만 심게되는것같아용..
    저희 당번같은경우엔 주차보조만하다가 이가게 면접보면서 저렇게 얘기했는데 솔직해서 채용했대요..숙식하면서 비번때 당번따라댕기면서 가게돌아가는것 배우고 정말 3개월동안 노력많이했어요..그래서 지금은 가게에대해서 사장님보다 더 잘알고 무엇이든 할려고하니까 쬐꼼 싸가지바가지여두 여러모로 다들 좋아하네용..풉~~

  • 욱하는미녀 [10.06.29 18:29:05]

    정말 열심히 아껴쓰신다면 연 2000은 저금가능하세요 ^^
    그리고 보조일 한 2달하시면 당번취업가능하시구요
    운전만 잘하신다면 더 빠르실수도 있겠네요 ^^
    저희 사장님도 마찬가지이지만 정말 열심히 당번생활부터 하셔서 모텔하시는분 여럿뵙구여 ^^
    한가정의 가장이시라는 말씀에 맘이 짠해졌네요 ^^
    보조생활동안은 정말 힘드실꺼 각오하셔야 하시구요
    첨하시는 베팅일이 손도 많이 붓고 아프실꺼에요
    보조 생활동안은 저금 힘드시라 생각되구요 당번생활하시면서도
    부수입으로 어떻게 잘 생활하시냐에 따라 저금액수도 틀려져여 ^^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